우리 모든 사무실 입구에는 담당 직원의 좌석배치도와 담당업무를 게시하고, 책상앞에는 이름을 새긴 명패를 비치하여 방문고객이 원하시는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답변과 상담은 구체적이고 쉽게 설명 드릴 것이며, 다른 업무 중이라도 고객이 방문하시면 10분 이내에 응대하여 기다리시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휠체어를 이용하거나 이동이 불편한 고객께서 요청하실 경우, 담당직원이 직접고객이 이용하실 교통수단까지 안내하여 불편을 덜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방문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사무실마다 고객을 위한 공간을 항상 청결하고 정돈된 상태로 유지하여 고객이 이용하시는데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로 용무를 처리하고자 하시는 고객을 위하여
전화는 벨이 3번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을 것이며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며, 명랑한 목소리로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전화를 다른 직원에게 연결할 경우에는 고객이 같은 내용을 재차 말씀하시는 일이 없도록 통화내용의 요점을 미리 설명 후 20초 이내에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고객께서 찾으시는 담당직원이 없을 경우에는 반드시 메모를 전달하여 답신전화를 걸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으로 용무를 처리하고자 하시는 고객을 위하여
우리 기관은 홈페이지(www.koreanpc.kr)를 통해 기관의 임무 및 사업과 관련된 각종 내용들을 상세하게 게시할 것이며, 경영공시를 하여 고객이 보다 상세하게 기관의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는 고객 민원란과 고객 불편사항 접수란을 운용할 것이며, 제기된 사항에 대해서는 수시로 담당직원이 확인하여 즉시 회신하겠으며 늦어도 반드시 3일내 회신 처리하겠습니다.
고객이 비밀을 요구하는 민원일 경우 담당직원의 이메일 주소를 공개하여 이메일을 통해 업무를 처리 받으실 수 있게 하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고객의 권리
고객 여러분께서는 항상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대한장애인체육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전반에 걸쳐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실 때 인터넷, 전화, 서면 등 고객이 편리한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대한장애인체육회 운영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